본문 바로가기
영화/해외영화

영화 "BREAK" 케이블카 재난영화

by 김캐셔 2020. 2. 10.
반응형

 

영화 "BREAK"

러시아 영화

케이블카 재난영화

"산은 제 몫을 가져간다"

 

 

출연진 정보 없음.

 

영화 BREAK 줄거리

Happy New Year~ 

 

5명이서 산 정상에서 비디오 찍기로

약속을 하고 케이블카를 타려는데.

 

카티야의 남자 친구 키릴은 가방을 어딘가에

두고 와서 케이블카에 안 타게 되는데.

 

산 중턱쯤 갑자기 멈춰버린 케이블카!

 

4명의 일행은 누군가가 도와줄 거라고

하룻밤을 지새우게 되는데..

 

다음날 아침

상상도 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데.

 

과연 4명의 일행들은

무사히 집에 갈 수 있을까.?

BREAK 포토

 

 

영화 BREAK 리뷰

대부분 리뷰가 이렇게 시작된다.

소재는 좋다고. 소재가 좋기는 하다.

케이블카에 갇혀서 살아남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부분들.

 

하지만

 

배우들의 연기에서 몰입감이 많이

떨어지고 집중이 안되었다.

 

솔직히 영화에서 나오는 음악들은 

다 좋았다. 취향저격이라고 할까?

 

아이팟에 뮤직 듣는 게~

조금 신세대 다운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나오는 배경들이

정말 아름답고 멋졌다.

 

언젠가 나도 저런곳에서

보드를 타고 싶다는 생각.?

 

영화는 조금 아쉽지만

영화에서 나오는 배경은

정말 굳이 었다!!

 

러시아 영화는

당분간 안보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