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한국영화

넷플릭스 사냥의시간 영화 리뷰!! 이제훈 박정민 주연!!

by 김캐셔 2020. 5. 7.
반응형

 

넷플릭스 사냥의시간 영화 리뷰!!

Time to Hunt, 2020

스릴러 한국 134분 2020 .04.23 개봉

넷플릭스 120억짜리 영화!

 

이제훈 박정민 주연!!

안재홍 최우식 주연!!

 

 

배우 및 제작진!

제가 아는 배우랑 본 영화는..

 

이제훈씨!! 수지의 첫사랑!

건축학개론!!

그리고 드라마 시그널에서 대박낸 배우!

 

박정민씨!! 타짜 원 아이드 잭!!

그리고 시동.. 그것만이 내 세상!!. 변산등

재밌게 봤습니다!!

 

사냥의 시간 줄거리

그날,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다

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심장을 조여오는 지옥 같은 사냥의 시간이 시작된다.

사냥의 시간 포토!

사냥의 시간 솔직 리뷰!

처음에는 여긴 한국인가?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영화 중반쯤에 병원 간판보고

한국 배경이구나 느꼈고,,

 

어떻게 총기를 자유롭게 쓸 수 있는지?

생각하면 머리가 복잡해지니.

영화니깐 그러려니 하고 봤다.

 

경찰차를 보고. 한 10년후 디자인인데..??

얘들 옷 입는거를 보면.. 90년대 같고...

도박장도 어쩜.. 세월이 변해도 똑같은지.

 

전혀 미래 같지않는 배경 설정!

왜 이렇게 대한민국이 바꼈는지 설명도 없음!

 

개인적으로

약간 악마를 보았다 느낌이 나고,

더 들어가면 명작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와

쪼금 비슷 하지만 비슷하지 않는 결말!

 

노인을 위한 나라와

사냥의 시간은 "돈" 때문에 시작이 되지만

 

나중엔 "돈"이 문제가 아니라

킬러들의 본능이 문제가 되버린다.

 

무튼 노인을 위한 나라는 강추입니다.

사냥의 시간은 비교도 안됨..

 

사냥의 시간은 친구 잘못 만나서

개고생하며 도망가다 끝나는 영화.

 

도망다니면서 유튜브나 찍지..

 

이 영화를 보고 느낀점은

 

남의 물건에 손대지 말자!

열심히 일해서 돈 벌자!

친구가 나쁜일을 꼬시면 생까자!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