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궁수의전설

냐옹냐옹혼 후기! feat. 스태프

by 김캐셔 2020. 1. 8.
반응형

 

 

냐옹냐옹혼 후기! feat. 스태프

궁수의전설 냐옹혼 후기 feat. 스태프

냐옹혼과 스토커 스태프 조합!

냐옹혼 feat. 스태프 영상도 있습니다.

냐옹혼 전설무기 착용샷

 

 

궁수의전설 냐옹혼

코인이 부족해서 레벨업을 못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뭐부터 올려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무기는 데스사이드 > 스토커 스태프 > 부메랑 순으로 ..

 

냐옹혼 전설무기 착용샷

 

신규 무기를 들었을땐

냐옹혼이 정면을 보고 있네요..

브라이트 스피어만 완벽한에픽.. !

냐옹혼 용암랜드 테스트

똥손이라 바로 죽었버렸쥬~~

 

냐옹혼+스토커 스태프 플레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vWFDUN04oow

난 죽고 싶다!!

1단계는 역시 1단계네요..

죽으려 해도... 죽지도 않고,,,,,

죽었는데 악마한테 부활 먹은거 까먹었쥬..

 

냐옹혼과 스토커 스태프 조합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나중에 사선화살까지 먹으면 완전 대박!

 

1단계는 스크롤 x1 네요.

13단계는 스크롤 x8 , 사파이어 x2 인데..

 

제가 봤을때..

이 게임 캐릭터마다 스킨 나올거 같습니다.

 

냐옹혼 스킨

체력 +100 , 공격력 +50 , 회피 +3% 

 

 

아트레우스 스킨

우라실 스킨

포렌 스킨

타라니스 스킨

헬릭스 스킨

냐옹혼 스킨

오니르 스킨

룰라 스킨

보니 스킨

 

 

 

이상

궁수의전설

냐옹혼 feat. 스토커 스태프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