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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토체스 10.12 사이버 마나약탈자 신규챔피언

by 김캐셔 2020. 6.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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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토체스 10.12 사이버 마나약탈자

신규챔피언

 

현재 1등덱

6사이버 2마나약탈자

베인 키우기?

베인 아이템

6사이버네틱 2마나약탈자 기본

현재 1등 1위한 덱

 

6사이버네틱 기본배치?

베인 아이템

베인 키우기!

무한의대검,거인 학살자는 필수?

무한의대검이랑 거인 학살자는

나중에 징크스로 옮길 수 있다는 장점!

 

제일 무난한거 같습니다.

 

 

10.12 전략적 팀 전투 패치

 

신규 특성

우주비행사

(3) 우주비행사 챔피언은 마나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전투 기계

(2/4/6/8) 전투 기계 챔피언은 피해를 10번 입히거나 받을 때마다 현재 체력이 50%보다 낮으면 체력 70/160/325/600을 회복하고 50%보다 높으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70/160/325/6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인도자

(1) 아군 별 수호자의 기본 공격이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모든 아군의 기본 공격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 챔피언

노틸러스

  • 우주비행사/선봉대
  • 2단계
  • 충격 분화구: 노틸러스가 대상 아래의 땅을 분출시켜 대상을 공중에 띄우며 3/3.5/4초 동안 기절시키고 100/200/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과 인접한 적들에게는 효과가 절반만 적용됩니다.

바드

  • 우주비행사/신비술사
  • 3단계
  • 기본 지속 효과: 바드가 공격할 때마다 추가로 8/20/90의 마나를 얻지만, 적 챔피언이 없는 라운드에서는 마나를 얻을 수 없습니다.
  • 방랑자의 부름: 바드가 대기석에 경험치 1로 교환할 수 있는 정령을 소환합니다.

나르

  • 우주비행사/싸움꾼
  • 4단계
  • 나르!: 나르가 대상에게 도약하며 메가 나르로 변신합니다. 이때 주변 적들을 집어던지며 100/200/8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근접 공격을 하며 750/1,250/2,500의 체력과 100/175/400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티모

  • 우주비행사/저격수
  • 4단계
  • 위성 함정: 티모가 가장 가까운 적 주변에 함정 세 개를 흩뿌립니다. 함정은 적이 접근하거나 3초가 지났을 때 폭발합니다. 폭발 시 근처 적들은 125/175/600의 마법 피해를 입고 쓰러지며 4초 동안 둔화됩니다.

 

일라오이

  • 전투 기계/싸움꾼
  • 1단계
  • 촉수 강타: 일라오이가 자신의 앞에 일직선상으로 촉수를 내려쳐 125/200/325의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으로부터 4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각각 20/30/50% 흡수합니다.

녹턴

  • 전투 기계/잠입자
  • 1단계
  • 말할 수 없는 공포: 녹턴이 대상을 공포에 질리게 해 2/2.5/4초 동안 기절시키고, 기절 지속시간 동안 200/250/3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코그모

  • 전투 기계/총잡이
  • 2단계
  • 폭격: 3초 동안 코그모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무제한이 되며 공격 속도가 80% 증가하고 공격 시 대상 최대 체력의 2/4/7%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카시오페아

  • 전투 기계/신비술사
  • 3단계
  • 맹독 폭발: 카시오페아가 중독되지 않은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독니를 발사해 12초 동안 700/1,500/3,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중독된 대상에게 적용된 보호막의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빅토르

  • 전투 기계/마법사
  • 4단계
  • 죽음의 광선: 빅토르가 서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적 둘 사이의 경로를 불태워 최대 체력의 15/20/8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초 후 같은 경로를 따라 폭발이 일어나 250/400/1,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우르곳

  • 전투 기계/수호자
  • 5단계
  • 불사의 공포: 우르곳이 공격 사거리 내에서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드릴을 발사하고 끌어당깁니다. 대상이 완전히 끌려오면 죽을 때까지 2,000의 고정 피해를 지속적으로 입힙니다. 처치에 성공하면 이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0/20/100 감소합니다.

잔나

  • 별 수호자/인도자
  • 5단계
  • 울부짖는 돌풍: 잔나가 커다란 원뿔 형태로 날아가는 회오리바람 다섯 개를 소환합니다. 회오리바람에 맞은 아군은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100/150/500% 증가하며 회오리바람에 맞은 적은 공중으로 떠오른 후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리븐

  • 시공간/검사
  • 4단계
  • 에너지 가르기: 리븐이 돌진하며 250/400/1,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은 후 전방을 베어 근처 적에게 100/150/4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리븐은 세 번째 공격마다 공중으로 도약한 후 앞으로 커다란 에너지 파동을 발사하여 300/500/1,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베인

  • 사이버네틱/저격수
  • 3단계
  • 결전의 시간: 베인이 10초 동안 집중한 뒤 구르기를 하며 즉시 대상에게서 멀어집니다. 이후 세 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구르기를 합니다. 베인이 구르면 투명 상태가 되며 다음 공격은 공격력의 175/200/22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제드

  • 반군/잠입자
  • 2단계
  • 약자 멸시: (기본 지속 효과) 세 번째 공격마다 제드가 50/90/1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 공격력의 20/25/40%를 훔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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