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공개 세번째편

by 김캐셔 2020. 3. 1.
반응형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공개 세 번째 편!

애드센스수익!

티스토리수익!

 

애드센스 PIN번호가 안 와요.

설날에 PIN번호를 보냈다는데..

어느새.. 한 달이 훌쩍~

기다리다 지치다가..!

애드센스 PIN번호 재발송!

 

하루 평균 500명 방문자!

티스토리 수익은..?

애드센스 PIN번호 재발송

1.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갑니다.

2. 할 일을 클릭해 주셔서 확인을 눌러 줍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3. PIN 다시 보내기를 클릭하여 주시면

애드센스에 적힌 주소로 PIN번호를 보내줍니다.

(전 어제 신청해서 3주 있다가 다시 가능하네요)

 

 

2월 티스토리 방문자 수

14,679명입니다.

검색으로는 네이버 검색이 많네요.

네이버> 구글> 다음> 카카오톡 순입니다.

 

그럼

하루 평균 딱 500명

과연 티스토리 수익은 얼마일까요?

 

 

 

2월 티스토리 수익(애드센스 수익)

전부 노출 한다면 안된다고 해서.

총계 12,444원

하루평균 429원

2월에 비해.. 평균 -61원!

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뷰 평균 500!

평균 방문자수 500명!!

 

아 몰랑~

취미로 할꺼양~!

 

수익은 별로 안되지만!

수익은 나고 있다!

 

애드센스 광고수익!!

티스토리 수익이었습니다.!

 

방문자는 꾸준히 오시는 거 보고

정말 감사합니다.

 

글을 꾸준히 쓰시는 분은 존경스럽습니다.

2월엔 4일 정도 포스팅을 못했네요.

 

반성하고

3월엔 더 파이팅해서

더 좋고 유익하게 보내겠습니다!!

 

모두 파이팅입니다!

코로나19 모두 현명하게

대처합시다!!

 

 

티스토리 두 번째 수익

티스토리 첫 번째 수익

반응형

댓글